HTML5 기반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위안비디오에디터’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는 HTML5 기반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인 ‘위안비디오에디터 STD v2.5’를 조달청 나라장터(G2B) 디지털서비스몰에 정식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제부터는 위안비디오에디터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의 제3자 단가계약을 통하면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매를 진행할 수 있어 계약 절차의 번거로움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위안비디오에디터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된 유일한 웹 기반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에서 이미 자체 편집기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아무런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만으로 영상 편집이 가능한 극도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의 동시 영상 편집이나 렌더링 성능은 이미 실전에서 입증됐다.
위안비디오에디터는 타 솔루션들에서 제공하는 자르기/붙이기 수준의 단순 편집을 넘어 독립된 상용 소프트웨어 수준의 완성도를 갖춘 유일한 HTML5 기반 솔루션이다. 위안비디오에디터는 GS 1등급 인증과 국내·외 대표적인 사이트에서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과 성능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위안비디오에디터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https://digitalmall.g2b.go.kr)에 접속해 사용SW 탭에서 계약업체명 ‘위안소프트’를 검색하거나, 규격명 ‘위안비디오에디터’를 검색하면 된다. 제품에 관한 추가 문의는 위안소프트 홈페이지(http://www.weandsoft.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위안소프트 소개
위안소프트는 비정형 멀티미디어 분야의 기술 노하우, 업무 지식, 사업 경험을 토대로 컨설팅, 제품 개발,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