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K브랜드 엑스포 사전 MD상담회 9월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커머스코와 몽골한인상공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 몽골 K브랜드 엑스포 사전 MD상담회’가 오는 9월 12일~16일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엑스포 예정지에서 열린다.
이번 상담회는 엑스포에 앞서 몽골 현지 MD들과의 1:1 상담 및 네트워킹을 통해 수출 성과 창출과 판로 확대를 목표로 한다. 주요 참여자로 WORLD-OKTA 몽골 바이어, 몽골 MK마트 등 현지 MD뿐 아니라 롯데홈쇼핑, 롯데마트, 이마트 팝업스토어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내외 유통 기회를 모색한다.
커머스코 이상발 대표는 “국내 우수 K브랜드 상품을 몽골에 소개, 수출, 판매하고, 더 나아가 중앙아시아와 러시아 등으로 판로를 넓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500만원이며 항공, 숙박, 식비, 관광 등 전 일정 비용이 포함된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LG X-BOOM 무선 스피커, 트레킹화, 20~28인치 캐리어 세트 등 2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팜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커머스코로 하면 된다.
커머스코 소개
커머스코는 도매 및 소매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용품을 취급한다. 해피허브메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기반의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교육·도서·완구·오락, 가전제품 및 컴퓨터·사무용품, 가구·수납용품, 의류·패션·잡화·뷰티 등 다양한 상품 판매를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