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베, 2026년 말띠에디션 ‘포니스토리’ 출시… 아기턱받이 등 신규 라인업 강화

2026-01-19 10:00 출처: 다원컴퍼니

메르베, 2026년 말띠에디션 ‘포니스토리’ 출시(사진 출처=메르베 홈페이지)

대전--(뉴스와이어)--유아복 브랜드 ‘메르베(Merebe)’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말띠에디션 ‘포니스토리’ 컬렉션을 공식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말띠 아기들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바디슈트·우주복·스와들수트부터 모자·손·발싸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해 출산 준비 및 선물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르베 말띠에디션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포니스토리 리얼배내바디슈트, 달잠 스와들수트 등 일상복부터 잠옷·외출복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말띠 아기의 건강과 성장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자, 손·발싸개, 배냇저고리, 속싸개·블랭킷 등 다양한 구성은 출산 선물 세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포니스토리는 순면 소재를 기반으로 해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편안하게 입힐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수한 통기성으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으며, 높은 흡수성으로 땀 흡수 및 건조가 잘 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고려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메르베는 말띠에디션 제품군 외에도 아기턱받이(Bibs) 제품을 비롯한 육아 필수템 라인도 강화했다. 메르베 턱받이는 제품군에서도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빕(10컬러)’은 부드럽고 흡수력이 좋은 원단으로 제작돼 식사 시간뿐만 아니라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좋으며, 기본 아이템으로 많은 부모들에게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메르베 ‘플라워링 롤링 빕(10컬러)’은 말 그대로 꽃처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넉넉한 커버 범위로 보호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식사나 장난감 놀이 등 활동량이 많은 시간에도 흘림과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이들 턱받이 제품은 말띠에디션과 조합하면 기념 촬영, 백일·돌 선물 세트 구성에도 뛰어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이번 포니스토리 컬렉션을 포함한 메르베 아기턱받이는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유통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부모 및 선물 수요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원컴퍼니 소개

메르베 순면 아기 옷, 아기의 피부와 환경을 고려한 최고의 선택. 메르베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원컴퍼니는 0~36개월 아기옷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아기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한다. 순면을 사용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고, 건강한 목화를 원료로 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친환경적인 접근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며, 품질 높은 아기옷을 생산하고 있다. 다원컴퍼니는 창립 이후 아기의 첫 옷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원자재와 생산 공정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편안한 아기옷’을 제공하며 더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mereb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