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명의 미용인들이 리본케어의 프리미엄 비건 염색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제2차 오프라인 ‘비건 컬러파우더 교육 세미나’에 참석했다
서울--(뉴스와이어)--비건 염모제 전문 브랜드 리본케어(Re-BornCare)가 2월 3일(화) 서울 청량리역 인근에서 개최한 제2차 오프라인 ‘비건 컬러파우더 교육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세미나는 지난 1차 세미나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모집 정원을 1차 대비 2배 이상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공고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작 전부터 미용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세미나는 △본사가 직접 전수하는 ‘비건 염색 꿀팁’ 특강과 △현직 미용사가 직접 전하는 ‘리본케어 솔직 후기 및 실무 활용 노하우’ 세션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냈다. 단순 이론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실무 밀착형 콘텐츠를 다룬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본케어 측은 교육비 전액 무료 지원은 물론 세미나 종료 후 참석자들에게 고품격 식사를 제공하며 미용인들 간의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고객 유치 전략과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현장에 참석한 한 헤어 디자이너는 고퀄리티 교육에 식사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것을 보고 동료들과 ‘이렇게 다 퍼줘도 운영이 괜찮으냐’며 당혹스러울 정도로 놀랐다면서 브랜드의 진정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러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는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졌다. 리본케어는 1차 세미나에 이어 이번에도 참석자 전원이 현장에서 제품 구매를 결정하는 ‘구매 전환율 100%’라는 이례적인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리본케어의 비건 컬러파우더가 전문가들 사이에서 실제 현장 효율성과 결과물을 완벽히 입증했음을 보여주는 결과다.
리본케어는 규모를 2배 이상 키웠음에도 빈자리 없이 가득 채워주신 미용인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리본케어의 제품력이 현장에서 증명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의 미용인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