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모빌리티와 야놀자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 특화 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렌터카 실시간 예약 플랫폼 ‘찜카’를 운영하는 네이처모빌리티는 최근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
네이처모빌리티는 이번 제휴로 야놀자를 통해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렌터카 이용권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실시간 렌터카 예약 플랫폼 찜카 결제 이용권으로 5, 10, 15, 20만원권을 실제 사용 가능한 금액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0월 말까지 결제할인 적용 시 최대 45% 할인가로 렌터카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최저가 렌터카를 살펴보고 여기에서 할인 혜택을 누리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렌터카 할인 이벤트처럼 정해진 기간에만 이용하는 상품과 달리, 이용자가 선호하는 차종과 희망하는 이용 일정 및 지역을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이용권 잔액도 보관, 추후 이용이 가능하게 하여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장점이다. 제주도 지역의 경우 렌터카 이용 기간 중 전동 킥보드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 이러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처모빌리티는 2018년 제주도를 기반으로 론칭한 ‘찜카’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격 정보 비교가 가능한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했다. 현재는 국내를 비롯, 해외까지 100여개 회사로 제휴를 확장하고 1만5000여대 차량 정보를 보유해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언택트 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가 가능한 것도 큰 특징이다. 네이처모빌리티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서비스에 관심이 높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렌터카 이용이 필수에 가까워진 시기, 이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하여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