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플레이가 목포해상케이블카! 이벤트 서비스존을 오픈한다
투어플레이 영문 홍보 영상
나주--(뉴스와이어)--투어플레이가 ‘목포해상케이블카!’ 이벤트 서비스존을 오픈한다.
위치 기반의 이벤트 생성 앱 ‘투어플레이’는 기업·단체·가족의 각종 워크숍 행사 등의 이벤트 진행 시 다양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이벤트를 기획자가 직접 생성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기존의 식상하고 지루할 수 있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를 연령, 성별, 장소에 상관없이 모두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어플레이는 목포해상케이블카와 MOU를 체결하고 11월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갈매기 모이 주기’, ‘케이블카에 귀신이?’, ‘가상 상공으로 비상 체험’, ‘인형 모으기’ 등 재미있고 독특한 스토리와 미션으로 구성했으며 참여자에게 제공할 각종 보상 상품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투어플레이 예약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 참가 인원 결제와 추가적인 사용자 보상 상품을 동시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어플레이는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해 지능화된 위치 기반의 미션콘텐츠 생성시스템을 개발해 반영했다.
투어플레이 엘페 이성오 대표는 “세계 어느 장소에서도 이벤트 주관자가 기 상품과 콘텐츠 상품이 결합된 다양한 융합상품을, 자동화된 빌드 시스템으로 구축해 제공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투어플레이’를 설치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어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