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가 11월 3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2020 SW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코딩교육 전문기업 마르시스에듀가 11월 3일(화)부터 23일(월)까지 열리는 온라인 전시회 ‘2020 SW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2020 SW교육 페스티벌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교육부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대국민 체험형 교육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상시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형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마르시스에듀는 △코딩로봇 오조봇, 대시 △코딩교구 샘랩, 스트로비 △자체 개발한 탠저블 코딩 교구 클레버블록 등 교육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우수한 SW교구재를 소개한다.
또한 누구나 재미있게 SW·AI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쌍방향 무료 체험수업(‘인공지능에 대해 알아봐요!’)을 진행한다. 수업 일시는 11월 4일(수), 11일(수), 18일(수) 각 오후 2시이며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수업 신청을 원하면 2020 SW교육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랜선클래스 신청하기를 클릭 후 원하는 수업 일시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마르시스에듀 박용규 대표이사는 “이번 마르시스에듀의 온라인 전시와 체험 수업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SW·AI 교육에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창의·융합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마르시스에듀는 KOTRA에서 11월 17일부터 12월 9일까지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수출 상담회 ‘2020 서비스 온라인 수출대전(2020 K-Service Digital)’의 에듀테크 분야 유망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마르시스에듀는 11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진행되는 에듀테크 기업 상담 기간 중 해외 유망 바이어와의 해외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마르시스에듀는 2021년 2월 5일까지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 ‘2020-21 원더리그 코리아’를 개최한다. 총 시상금 600만원의 이번 대회는 국내 초중등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더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더리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에듀 개요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이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