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전력공사, IBK연금보험,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농협정보시스템,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 한림대의료원, 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을 10일 발표했다.
한국전력공사가 연구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책임급(1명), 선임급(14명), 일반급(21명)으로 해당 분야 학력, 경력, 전공사항을 충족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직무능력검사 및 인성검사-연구역량면접-종합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순이다. 입사지원서는 1월 5일(화) 1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 서류는 반드시 하나의 첨부파일로 등록해야 한다.
IBK연금보험이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개발부장(차장급 이상), 상품개발전문가(대리급 이상)로 해당 분야 경력 요건을 충족한 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12월 11일(금)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으로 18년 이상 해당 분야 경력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직무면접 및 영어면접)을 거쳐 12월 22일(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재단 소정 양식으로 작성해 12월 17일(목) 18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에서 정규직(경력, 신입)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규직-신입(IT분야) △정규직-경력(인공지능 연구·개발/빅데이터 엔지니어/IT 인프라 운영/보안관제(CERT)/개발 및 운영) △계약직(전산실 시설 관리/디지털 ARS 시스템 구축/콕뱅크 도급 운영(기획)/NH멤버스 시스템 개발 및 운영)으로 자세한 자격요건(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12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가 엔지니어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기계, 건축전기, 소방, 구조, 공조, 공정배관, 전기, 제어, GCS이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기술 및 인성면접)-학위 및 평판 검증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12월 18일(금)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림대학교의료원에서 춘천성심병원 전기기사장 공채를 한다. 춘천성심병원에서 근무하게 되며, 전기 관련업무 10년 이상, 전기기사 1급 자격증 소지 등의 응시자격이 있으니 꼼꼼한 공고문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는 12월 23일(수)까지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총괄팀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코참경영상담센터 운영, 올댓비즈 온라인상담 운영, 사업경비 지출 등 행정업무다. 1년 계약직 채용건으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컴퓨터 능력(MS Office, 한글 등)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은 자사양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12월 11일(금) 17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