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힐스벤처스, 여가 친화기업 인증 획득

2020-12-14 13:43 출처: 에이씨엔디씨

웨인힐스벤처스(WAYNE.HILLS VENTURES)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 스타트업 웨인힐스벤처스(대표 이수민)는 ‘2020년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여가 친화 기업 인증제도는 직장인들이 여가 활동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 직장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브랜드 가치를 키우자는 취지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제도이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020년 총 63개 기업(신규 인증 47개, 재인증 16개)을 여가친화기업으로 선정했다.

웨인힐스벤처스는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도 행복하다’라는 경영방침 아래 △점심식사 제공 △월 1회 연차 의무적 사용 명시 △여름 휴가 5일 △하루 6시간(주 30시간 근무) △리프레시 데이(안마) 등을 운영 및 지원하고 있다.

이수민 웨인힐스벤처스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모범적인 직장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웨인힐스벤처스(WAYNE.HILLS VENTURES)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대기업-스타트업 간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 프로젝트인 콘피니티(CON:FINITY, CONTENT+INFINITY 콘텐츠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에 2020년도 참여 기업으로 선발돼 대기업 파트너사와 오픈 이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ac-d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