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설 명절 나눔 위한 후원금 전달

2021-02-04 09:10 출처: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LH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금 전달식

서울--(뉴스와이어)--LH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김정기)가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재복)에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설 명절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3일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이웃과 인정이 생동하는 2021 설 명절 나눔 사업’에 쓰인다. 이 사업은 재가 장애인 가정 중 주거 복지를 지원을 필요로 하는 40가구에 설 명절 나눔 세트와 한라봉 세트, 선물 봉투를 함께 전달하는 사업이다. 무엇보다 후원 물품 지급 대상자가 시혜의 대상이 아닌 주민으로서, 설 명절 인사 나누기 같은 이웃과 관계를 만드는 주체로서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3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회의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정기 지사장은 “2020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사업을 진행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요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기금 전달뿐만 아니라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교육까지 다양한 지원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곽재복 관장은 “두 기관이 서로 뜻을 모은다면 당사자의 인간관계, 지역사회 이웃 관계를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2년 서울특별시가 설립한 국내 첫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푸르메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사회 재활시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