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다양한 최신 자동차 임베디드 제품 보유 및 공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가 차세대 자동차 전자 설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신제품을 보유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신뢰할 수 있는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성능, 편안함, 안전성 향상을 지원하는 고급 자동차 솔루션 등 광범위한 자동차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신제품을 공급한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주요 자동차 임베디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 Traveo II 32비트 자동차 마이크로컨트롤러 장치(MCU)는 단일 Arm® Cortex®-M4F 및 이중 Arm Cortex-M7F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1500DMIPS의 작동 성능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4MB 플래시 및 512KB SRAM 메모리와 8채널 CAN FD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이런 MCU 확장성과 IP 호환성을 통해 자동차 제조 업체는 플랫폼 접근 방식을 취하고,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차량 모델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MAX25530 4채널 자동차 백라이트 드라이버는 자동차 대시보드, 중앙 정보 장치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 통합에 최적화돼 있다. 이 장치는 동기식 부스트 컨버터, 인버팅 벅 부스트 컨버터, 2개의 충전 펌프 드라이버가 있는 4개 출력 TFT-LCD 바이어스 전원을 갖추고 있으며, 모두 보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소형 패키지에 통합돼 있다.
·삼텍(Samtec)의 400핀 COM-HPC 상호 연결 어레이 솔루션은 인공 지능(AI) 시스템 및 커넥티드 차량에 필요한 고밀도 연결을 제공한다. 채널당 32Gbps에 달하는 데이터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PCIe 5.0 인터페이스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다.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이 제공하는 다양한 자동차 모터 제어 솔루션 중 TLE92108-x 다중 MOSFET 드라이버 IC는 최대 8개의 하프 브리지(16개의 N채널 MOSFET)를 제어하고, 장시간 작동을 위한 수많은 진단 및 안전 기능을 통합한다.
·몰렉스(Molex)의 0.50mm 피치 Premo-Flex FFC 점퍼는 로우 프로파일, 초박형 알루미늄 차폐를 제공하기 때문에 복잡한 자동차 GPS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이 EMI (전자기 간섭)로부터 높은 수준의 보호가 필수적인 환경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마우저는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엔지니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매력적인 기사, 전자책, 애플리케이션 노트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