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컨센서스 클라우드 솔루션스(Consensus Cloud Solutions, Inc., 이하 컨센서스)(나스닥: CCSI)는 25년 전 안전한 디지털 문서 전송 솔루션으로 출발해 선도적인 글로벌 디지털 클라우드 팩스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성장했다.
컨센서스는 2021년 10월 8일 의료, 금융, 제조 및 법률 산업의 규정 준수 및 데이터 중심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독립 회사로 공개 거래를 시작했다.
컨센서스 솔루션 제품군은 안전한 문서 전송 이상의 역할을 한다. 컨센서스의 워크플로를 통해 첨단 자연어 처리,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 기술로 비정형 문서를 구조적인 지능형 데이터로 변환해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쉽게 추출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 교환 기술은 HL7/FHIR 및 다이렉트 메시지 프로토콜을 지원하므로 중요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컨센서스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상호 운용 기능을 활용해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액세스, 변환, 개선 및 교환하는 안전하고 직관적인 방법에 대한 수요 증가에 집중 대응할 계획이다.
스캇 투리치(Scott Turicchi) 컨센서스 최고경영자는 ”공기업으로서 컨센스의 장점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때 혁신의 속도를 주도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우리의 첫 임무는 의료 시장에서 의료 제공자, 결제자 및 보호자 사이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또 우리는 규제 대상 기관과 거래하기 때문에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이 법률, 금융 및 제조와 같은 문서 의존 산업에서 이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컨센서스의 의료 분야 상호 운용 보안 솔루션 제품군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업무 흐름을 최적화하는 통합 디지털 환경
· 실시간 건강 관련 이벤트
· 온디맨드(On-demand) 환자 문의
· 직접 보안 메시지 전송
· 범용 API
· 자연어 처리 및 인공 지능
· 전자 서명
· eFax HITRUST CSF® 인증 디지털 클라우드 팩스
컨센서스 클라우드 솔루션스(Consensus Cloud Solutions, Inc.) 개요
컨센서스 클라우드 솔루션스(나스닥: CCSI)는 25년 동안 디지털 클라우드 팩스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기술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간단한 디지털 문서를 첨단 의료 표준 HL7/FHIR로 변환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컨센서스는 온라인 팩스, 컨센서스 유나이트(Consensus Unite) 및 컨센서스 하모니(Consensus Harmony), 상호 운용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이팩스(eFax), 안전한 자동 실시간 의료 통신을 가능케 하는 컨센서스 시그널(Consensus Signal), OCR (광학 문자 인식), NLP (자연어 처리) 솔루션인 컨센서스 클레러티(Consensus Clarity), 전자 디지털 서명에 필요한 제이사인(jSign) 등을 공급한다. 컨센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onsensus.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40052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