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라TV의 오리지널 제주 로컬 마켓 론칭 버라이어티 콘텐츠 ‘탐라도서울’이 공개됐다
탐라도서울 1화 유튜브 동영상
서울--(뉴스와이어)--유튜브 골라라TV의 오리지널 제주 로컬 마켓 론칭 버라이어티 콘텐츠 ‘탐라도서울’이 공개됐다.
약 10회가 방영될 예정인 탐라도서울은 콘텐츠 커머스를 표방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로, 네이버 뷰티 파워 인플루언서인 박서울의 우당탕탕 제주 리얼 로컬 마켓 론칭기다. 앞서 8월 8일 오전 10시 처음 공개됐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8만명을 보유하고, 네이버 뷰 지식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 박서울은 제주 한 달 살기 후 제주 매력에 푹 빠져 1년 살기를 결심했다. 도서 지역 특성상 온라인 주문이 늦게 도착하고, 배송비는 다른 곳에 비해 두 배 비쌌다. 그런데도 박서울은 교환과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제주 패션 시장에 직접 도전장을 내밀었다.
탐라도서울에서는 제주 시장 조사는 물론, 국내 패션의 메카 동대문 도매 시장을 직접 찾아 제품 소싱부터 홍보·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제작진의 일체 개입 없이, 홀로 발로 뛰는 박서울의 제주 로컬 마켓 창업을 위한 고군분투기를 오롯이 담아냈다.
또 탐라도서울에는 일부 기업 등에서 여름 모공 팩 부분 선두를 차지한 뷰티 업계 아페리레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라라TV는 아페리레와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데이드림 커버 쿠션, 리필 세트와 빙하토 모공팩, 베리 프리티 팩, 팩브러시 세트를 공동 구매로 판매를 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의 좋은 출발을 알렸다.
박서울의 제주 로컬 마켓 론칭 버라이어티인 탐라도서울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유튜브 골라라TV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아페리레 2차 공동 구매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다시 진행해 최대 49%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골라라 개요
골라라는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