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포레스터 보고서 ‘주요 관리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 선정

2022-09-26 08:30 출처: FPT Software Korea

FPT Software가 포레스터 ‘주요 관리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 보고서에 포함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6일 -- 베트남의 IT 리딩 기업인 FPT Software (이하 FPT 소프트웨어)가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포레스터(Forrester)의 2022년 3분기 관리형 보안 서비스 전략 보고서에 포함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최소 100만달러의 보안 서비스 수익을 올리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주요 관리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MSSP, Managed Security Service Provider)에 대한 개요를 설명하고 있다.
 
올해 처음 보고서에 이름을 올린 FPT 소프트웨어는 사이버 보안 역량 강화에 주력해 왔다. 동남아와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금융 서비스 △석유 및 가스 △유틸리티 관련 업종 등을 대상으로 관리형 보안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채택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관리형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중점 영역 중 하나로 제공해 조직이 클라우드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국 클라우드 보안 협회인 CSA (Cloud Security Alliance)와 영국의 기술보안 전문 비영리 국제인증 기관인 CREST의 회원 자격을 갖추며, 고품질 서비스와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
 
보고서를 공개한 포레스터는 주요 관리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MSSP)를 잘 활용할 경우 기업들이 추가 보안 전문 지식에 액세스할 수 있음은 물론, 보안 탐지와 대응을 개선하며, 최적화된 비용으로 최신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조직의 목표에 적합한 공급 업체를 선택하려면 보안 의사 결정권자가 △지역 관점 △산업 관점 △제품 유형 등을 고려해 조직의 목표에 적합한 공급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FPT 소프트웨어 팜 퉁 드엉(Pham Tung Duong) 정보 보안 책임자는 “아시아·태평양 관리 서비스 분야에서 포레스터의 인정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FPT 소프트웨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24시간 지원한다. 기업이 빠르고, 유례없는 디지털 세상에서 위험에 대처하고 사이버 복원력을 구축하도록 세계적 수준의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FPT 소프트웨어는 IT리서치·컨설팅 기업인 가트너(Gartner®)가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선정하는 ‘가트너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에 2회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