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도내 제조 콘텐츠 융복합 기업 유통지원 사업 성료

2022-12-01 15:50 출처: 경기콘텐츠진흥원

디자인맙

부천--(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22년 제조 기반 콘텐츠 유통마케팅 지원 사업’을 성료했다. 해당 사업을 지원받은 기업은 10개 사로, 맘트리, 열사람, 구니스, 디자인맙, 라이스클레이, 레디츠, 에이치에스웍스, 연합시스템, 휘니, 크리앙트레이다.

이번 사업은 도내 우수 콘텐츠(서비스) 보유 기업을 선발해 기업별 제품 특성 및 니즈를 분석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경기도 내 제조 기반 콘텐츠 기업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제품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시행한 사업이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지원 내용 결정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은 기업별 1회~5회 실시됐고, ‘마케팅 지원 서비스’는 기업별 800~1000만원 규모 내에서 홍보영상 제작, 마케팅 캠페인 등을 지원했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개발·제작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에이치에스웍스는 해외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주력 IP ‘인어아재’의 홍보영상 및 홍보물 제작 지원을 받았다.

레디츠는 AI와 IoT, 센싱(sensing) 기술을 결합한 ‘클라이밍 월’ 개발 기업으로 타 제품과의 차별점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영상 등을 지원받았다.

지원 기업은 컨설팅 내용이 자세하며 기업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준비한 것 같아 도움이 됐고, 지원받았던 것을 앞으로 더 많은 성과로 보답하고 싶다고 이번 사업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개요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년간 경기도가 대한민국 콘텐츠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콘텐츠산업을 지원하고, 스타트업을 육성했으며, 콘텐츠 향유의 기반을 닦아왔다.

웹사이트: http://www.gcon.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