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글로벌 통신 사업자에서 개인용 클라우드 공급사로 선정

해당 고객사는 모바일·통신·ISP 서비스 사업자로 자사의 Personal Cloud 오퍼링 통해 파일, 사진, 기타 디지털 콘텐츠 보호

2022-12-04 09:36 출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4일 --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글로벌 사업자 가운데 한 곳을 대상으로 네트워크상 수백만 가입자에 Synchronoss Personal Cloud를 공급하는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도입 절차가 진행되고 있는 이번 계약은 Synchronoss의 당기 실적에 반영될 예정이며, 가입자들이 서비스를 채택하는 대로 주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 수익 모델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및 통신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하나인 이 해외 고객사는 Synchronoss과 제휴를 맺고 휴대전화와 다른 기기에 저장된 파일과 사진, 동영상, 디지털 콘텐츠를 백업·관리하는 등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사업 규모와 시장 진출 범위가 넓은 이 고객사는 앞으로 3~5년에 걸쳐 최대 규모의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 기업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Synchronoss가 구동하는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통해 사업자들은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고 사용자당 평균 매출(ARPU)을 늘리는 한편, 향상된 고객 참여 유도 능력을 통해 가입자 이탈을 줄일 수 있다.

Synchronoss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 Jeff Miller는 “양 사의 이번 합의는 클라우드 사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는 데 중요한 이정표이며, 자사는 앞으로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적 도구를 활용해 전 세계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을 지원할 것”이라며 “우리 회사의 글로벌 사업 범위를 더 넓히게 될 이번 다년 계약은 주요 사업자들이 그만큼 클라우드 오퍼링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Synchronoss Personal Cloud 플랫폼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 특히 고객사가 브랜딩하는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통해 이 고객사는 가입자와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핵심 비즈니스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명의 가입자가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