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 S23 사전 예약 판매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갤럭시 S23용 고속 유·무선 충전기, 아트뮤 모바일 주변기기,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2023-02-09 09:43 출처: 아트뮤코리아

아트뮤 ‘얼리버드 이벤트’ 제품

갤럭시 S23 시리즈와 함께 쓰기 좋은 아트뮤 충전 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가 삼성전자 ‘갤럭시 S23’의 사전 예약 판매 기념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뮤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 S23용 고속 유·무선 충전기, 모바일 주변기기 등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품목은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USB PD 45W PPS GaN 접지 초고속 충전기 △차량용 초고속 PD 충전기 △2in1 60W USB PD 지원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C타입 이어폰 젠더 등이다.

3in1 무선 충전기는 정면을 기준으로 좌측에는 스마트폰용 15W 무선 충전 거치형(모델명: WF110), 우측에는 무선 이어폰용 5W 무선 충전 패드와 스마트워치용 5W 충전 거치 모듈로 구성됐다.

일반적인 무선 충전기 형태를 벗어나 디바이스를 측면에 맞춰 정렬하는 방식(DROP-AND-GO CHARGING, 드롭 앤드 고 충전)의 디자인을 적용해 책상 위 시선을 사로잡는 올인원 무선 충전기다.

USB PD 45W PPS GaN 접지 초고속 충전기(모델명: GA110)는 질화갈륨(GaN) 소자 적용으로 더 빠르고 초소형화한 제품으로, 질화갈륨 전력 칩 선도 기업 나비타스(Navitas)의 GaNFast칩을 장착해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단일 충전 시 최대 45W의 출력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다중 PPS(Programmable Power Supply) 적용으로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태블릿(갤럭시탭 S8+, S7+, S6Lite, A7, A7 외)까지도 초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차량용 초고속 PD 충전기는 2포트 LED를 지원를 지원하는 USB-C 1 포트와 퀵차지 3.0 1포트로 구성된 최대 45W 출력(모델명: CP310)과 최대 47W 출력(모델명: CP320)의 차량용 초고속 PD 충전기다.

12V의 일반 승용차에서부터 24V의 대형 화물트럭이나 중장비 차량까지 각각의 차량에서 공급되는 전압을 자동으로 조절해 모든 차종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한다.

2in1 60W USB PD 지원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은 C to C 방식으로 고속 충전과 데이터 전송(480Mbps)이 가능하며, 디바이스의 전원 공급과 동시에 데이터 전송 시에도 문제가 없다.

일체형 슬라이딩 구조로 설계돼 젠더 분실을 방지하며, 필요에 따라 USB-A단자와 USB-C단자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고속 충전기와 쉽게 연결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의 C타입 이어폰 젠더는 고성능 DAC칩이 내장된 3.5mm 헤드폰 인터페이스 변환기로 최대 32비트/384kHz 대역 출력을 지원한다. 신호대 잡음비(SNR)는 최대 105데시벨(dB)로, 왜곡된 음질과 노이즈는 억제했다.

다양한 이어폰, 헤드폰 잭 3극(Pole)과 4극(Pole) 플러그와 호환되며 음성통화는 물론 음악 재생, 사운드 리모트컨트롤까지 지원한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