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화물탑차 광고 랩핑
화성--(뉴스와이어)--트럭 랩핑광고 전문 플랫폼 ‘랩트럭’은 옥외광고 시장에서 주요 광고 매체로 성장하기 위해 공격적인 고객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랩트럭은 화물 운송용 탑 차량과 택배 차량의 양 측면 및 후면에 랩핑해 광고를 진행하는 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운영하며, 광고를 원하는 고객과 전국의 수만 대의 트럭 차량을 연결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랩트럭의 트럭 랩핑광고는 전국과 지역 광고 시장에서 옥외광고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동 중인 트럭을 활용해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기존에 버스 또는 지하철 광고에 집중됐던 옥외광고 시장에서 높은 광고 효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랩트럭은 화물 탑차를 이용한 랩핑광고의 노출을 분석하고 추적하기 위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라며, 광고주에게 확실한 광고 효과를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화물 탑차와 택배차를 동시에 활용하는 랩핑 광고 서비스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 대행사 트럭커스가 운영하는 랩트럭은 고객이 전국에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거나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수 있도록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진행을 위한 절차는 랩트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트럭 소개
랩트럭은 국내 최대의 트럭 랩핑광고 전문 플랫폼이다. 광고주는 랩트럭을 이용해 택배 차량 또는 1톤부터 25톤까지의 화물 탑 차량에 랩핑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 트럭 랩핑광고는 브랜드 마케팅, 제품 홍보, 서비스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은 옥외광고다. 랩트럭은 차량 매칭, 광고 기획과 디자인, 실사 출력, 랩핑 시공, 그리고 광고진행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 솔루션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