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쉐어 SoftWave 2023 참가 부스
필모라13 자동자막ㅣWondershare Filmora
서울--(뉴스와이어)--원더쉐어는 11월 29일 서울 COEX 전시 센터에서 개최된 한국 최대의 소프트웨어 전시회인 ‘소프트웨이브 2023(Soft Wave 2023)’에 참가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AIGC 소프트웨어 상장 회사인 원더쉐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필모라, EdrawMax/EdrawMind 그리고 PDFelement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전시회 기간 원더쉐어는 비디오 편집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원더쉐어 필모라 13의 강력한 AI 편집 및 생성 기능을 소개했다. 이로 인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원더쉐어 필모라 13은 Copilot이라는 AI 영상 제작 도우미를 내장하고 있으며, AI 생성 기능인 AI 텍스트 영상 제작, AI 음악 생성기와 함께 AI 편집 기능인 AI 텍스트 퀵 편집, 인공지능 음성 분리, AI 지능 마스크 등을 도입했다.
원더쉐어 필모라는 오랜 기간 동안 제품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영상 제작 분야의 최신 동향을 탐색하며 사용자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왔다. 이로 인해 이미 수억 명의 사용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가 됐다.
또한, 원더쉐어의 다른 제품인 원더쉐어 EdrawMind와 원더쉐어 EdrawMax도 전면적인 AI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원더쉐어 EdrawMind는 이미 수천만 명의 전 세계 사용자로부터 인정받았으며 AI 생성 마인드맵, AI 대화, AI 생성 PPT, AI 그림, AI 글쓰기, AI 파일 분석, 음악·비디오 내보내기 등의 혁신적인 AI 기능을 도입했다. 원더쉐어 EdrawMax는 AI 질의응답, AI 생성 프로세스 다이어그램/표/리스트, AI 생성 사용자 스토리 등의 기능을 통합했으며, 모바일에서 음성 상호작용 기능을 구현했다.
문서 창작 분야에서는 원더쉐어 PDFelement가 최근 V10 버전을 출시했으며, AI 사이드바와 새로운 AI 도구 세트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전한 전자 서명 기능과 종합적인 AI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PDF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원더쉐어 소개
원더쉐어(Wondershare)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동영상 편집기, PDF 편집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유통하고 있다. 이미 필모라(영상편집기)를 필두로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2020년부터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