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탑콘(본사: 도쿄 이타바시구, 대표: 에토 타카시)(이하 “탑콘헬스케어”)은 한국 서울의 안과 비즈니스를 강화 및 확대하기 위해 주식회사 탑콘코리아메디컬(본사, 한국 서울, 대표: 추경의)(이하 “TKM”)을 설립했다.
이 회사는 2023년 3월에 등록됐으며 회사 인프라와 팀 인력을 구축한 후 2023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시작했다. 다른 선진국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도 인구 노령화에 따른 안과 질환 증가에 정부가 대응하고 있다. 한국은 점점 증가하는 검사 및 치료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안과 분야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조기 발견 및 치료를 구현한다는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국의 안경점 시장은 다른 시장과 달리 경쟁이 치열하다. 세계 경제와 코로나19에 심각한 영향을 받았지만 근시 및 노안용 고품질 렌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사업 기회가 회복되고 있다.
TKM은 워크플로와 수익성 있는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각 시장에 기여할 준비가 돼 있다.
TKM은 모든 안과 분야 종사자들의 강력한 파트너로서 안경 사업과 안과 서비스는 물론 건강 검진, 기타 의료 전문 분야 등 새로운 영역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의료 서비스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추경의 대표의 메시지
“탑콘코리아메디컬은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 우수성을 추구한다. 한국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탄한 기반을 구축한 TKM은 업계 환경을 혁신할 준비가 돼 있다. 품질, 혁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과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는 한국 파트너들의 기대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보장한다. 한국 시장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
주식회사 탑콘코리아메디컬(TKM) 소개
탑콘헬스케어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향상된 환자 치료를 위한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한국 서울에 본사를 둔 TKM은 첨단 멀티모달 이미징, 공급업체 중립적 데이터 관리, 획기적인 검안 및 진단 기술을 포함한 최신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관련 제품을 살펴보고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주식회사 탑콘코리아메디컬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205, 2층 (역삼동, YK빌딩)
+82-2-6959-7947
대표: 추경의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