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IT 인프라 및 서비스 기업인 NTT 데이터(NTT DATA)가 조직의 80%는 부적절하거나 오래된 기술이 조직의 발전과 혁신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는 데 동의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실제로 최고 경영진의 94%는 레거시 인프라가 비즈니스 민첩성을 크게 방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결과들은 NTT 데이터의 첫 번째 수명주기 관리 보고서(Lifecycle Management Report)에서 발췌한 것이다. NTT 데이터의 25년 간의 데이터 주도 통찰력을 활용하는 이 보고서는 조직이 인프라 수명주기 관리를 탐색할 때 존재하는 과제와 기회를 탐색한다. 이 조사는 2022년과 2023년에 걸쳐 130개국 2억4800만 개 이상의 활동성 자산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최대 1400명의 고위 기술 의사 결정권자의 응답의 뒷받침을 받으며 수행되었다.
수명주기 관리는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한 조장자이다. 안타깝게도 점점 더 복잡해지고 파편화되는 공급업체 생태계와 결합된 급속한 현대화와 기술 소비 모델의 확산으로 인해 많은 조직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혁신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기술 인프라를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는 것이 어려워진다. 여러 문제들을 고려하여 이 보고서는 현재 사용 중인(예정된 마지막 서비스 제원일을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의 3분의 2 이상(69%)이 2027년 경에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의 51%만이 자신의 비즈니스 전략 니즈에 맞게 자신의 기술 접근 방식을 완전히 조정했으며, 71%의 조직은 자신의 네트워크 자산이 대부분 노후화되거나 구식이라고 말한다. 안타깝게도 수명 주기 관리는 운영에 훨씬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수명주기 패턴이 잘못 조정되면 부적절한 커버리지 수준, 노동 집약적인 갱신, 인시던트 해결 시간 연장, 보안 위반 및 심지어 비용이 많이 드는 라이선스 위반 및 규정 준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수명주기 관리 보고서는 IT 리더가 이러한 위험들을 완화하는 동시에 다음을 포함하여 하드웨어와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의적절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한다.
· 잠재적으로 잘못 조정된 수명주기의 합리화를 허용하는 기술 자산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개발하기 위한 조언
· 조달 관행을 표준화하고 생태계가 점점 더 세분화됨에 따라 조직의 멀티 벤더 환경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
· 비용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내부적으로 외부 이해 관계자 및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기 위한 지침
· 개선된 수명주기 관리 절차가 제공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 이점에 대한 더 큰 이해
NTT 데이터의 네트워킹 GTM 담당 부사장인 게리 미들턴(Gary Middleton)은 “인프라 수명주기는 IT 관리 프로세스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 인프라 수명주기는 리더십에 대한 기회이자 난제인데, 효과적인 수명주기는 효율성 향상에서 더 큰 혁신 촉진에 이르기까지 막대한 비즈니스 이점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효율적인 수명주기 관리는 보안 및 비즈니스 연속성에 수많은 위험을 제기함으로써 의미 있는 운영 방해 요인이 될 수 있다. 수명주기 관리 보고서를 통한 NTT 데이터의 목표는 조직이 인프라 수명주기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기에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고 개선된 수명주기 관리 프로세스의 힘을 활용할 수 있다.
NTT 데이터는 또한 링크드인 라이브(LinkedIn Live)를 개최하여 보고서의 주요 결과와 요점을 살펴보고 청중의 질문에 답하기 위한 Q&A 세션을 제공했다. 여기에서 녹화본을 시청할 수 있다.
NTT 데이터 소개
NTT 데이터(NTT DATA)는 300억달러가 넘는 규모의 신뢰받는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 혁신 기업이다. 포춘 글로벌(Fortune Global) 100대 기업의 75%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장기적 성공을 위해 혁신하고 최적화하고 전환하도록 돕는 데 전력하고 있다. 조직과 사회가 자신감 있고 지속 가능하게 디지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36억달러 이상을 R&D에 투자한다. 글로벌 최고 고용주(Global Top Employer)로서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전문가와 기존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으로 구성된 강력한 파트너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서비스 범위는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데이터 및 인공지능, 산업 솔루션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연결의 개발, 구현 및 관리까지 포괄한다. 또한 세계에서 선도적인 디지털 및 AI 인프라 제공업체 중 하나이기도 하다. NTT 데이터는 NTT 그룹의 계열사로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다. nttdata.com에서 NTT 데이터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