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미랑)는 중랑구청(구청장 류경기)이 주최하고 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청소년 캠프는 자아 성장 및 관계 향상을 위한 주제로 지난 4월에 이어 10월 19일(토) 2차로 열린다.
이번 캠프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자기와 타인을 이해하고 팀 활동을 통해 관계를 확장해 자아를 성장시키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지역 내 역사와 문화를 품은 망우역사문화공원에서 향토문화해설가를 통해 공원 내 역사 인물에 대해 살펴보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OX퀴즈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공동체 안에서 서로 협동하며 배려하기 위한 팀빌딩 활동으로 중랑숲 잔디광장 일대에서 일일아웃도어 팀별 미션수행이 기다리고 있다.
캠프를 주관한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장미랑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며 자아를 성장하고 건강한 관계 향상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부탁한다”며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했다.
참가 신청은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jn1318.or.kr) 내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40명으로, 관심 있는 청소년들은 신청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개
한국청소년연맹이 중랑구청으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에 대한 상담, 긴급 구조, 교육 등의 기능과 위기 청소년의 문제 해결을 위한 청소년 안전망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보호에 기여하기 위한 청소년 상담 전문 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