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윤덕룡 경기도 일자리재단 대표이사와 케이디랩 이규철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안양시 소재 케이디랩이 경기도와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주관하는 ‘2024 노동안전보건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024년 노동안전보건 우수기업은 경기도 내 50인 미만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노동 안전보건 규정 준수 모범업체를 발굴, 우수기업으로 인증하고 노동환경개선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도내 중소기업에 산업재해 예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우수기업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은 총 28개 기업으로 안양시에서는 케이디랩이 선정됐다.
이날 2024 노동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 받은 케이디랩은 스마트폰 케이스 등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라리(araree)’를 온라인 유통 및 지속적 해외 수출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평소 철저한 안전 점검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발적 산업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디랩은 예측 불가능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안전 점검과 대비 그리고 철저한 산업안전보건교육에 노력을 기울여 근로자들이 안심하며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디랩 소개
케이디랩은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무언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낸다’는 의지를 가득 담은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라리(araree)’를 운영한다. 케이디랩은 제품이 고품질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을 항상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엄격하고 까다로운 자체 품질 기준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성장하고 있다. 케이디랩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라리(araree)는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으로 더욱 훌륭하고 창의적인 스마트폰 악세사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