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스컴퍼니, 겨울방학 Sprint Program 인턴십 접수 시작
글로벌 인턴십 매칭 플랫폼 ‘SPRINT PROGRAM’
성남--(뉴스와이어)--캘러스컴퍼니가 겨울방학을 맞아 고등학생들을 위한 Sprint Program 인턴십 접수를 10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C레벨과의 직접 소통을 통한 원격 인턴십 기회
이번 Sprint Program은 4주간 진행되는 집중 인턴십 과정으로, 학생들은 기업의 C레벨 임원들과 화상 회의를 통해 직접 소통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인턴십은 국제학교 학사 일정에 맞춰 12월 3주 차에 시작되며 △미국 △프랑스 △싱가포르 △영국 △한국의 5개국 글로벌 기업에서 원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학생들은 자신의 관심 분야에 따라 헬스케어, 앱/웹 개발, 사업 개발, 경제 등 다양한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 새롭게 추가된 아트 부문도 포함돼 창의적인 전공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전공 실무 경험과 창업가적 사고를 배울 수 있는 기회
Sprint Program은 학생들이 실제 전공이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경험하고, 현장에서 창업가들이 어떻게 거시적인 관점으로 시장을 개척하는지를 배우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번 인턴십이 더욱 중요한데, Common Application의 필수 활동 항목에 인턴십 경험을 기재할 수 있어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비교과 활동의 중요성: 성공적인 입시의 열쇠
캘러스컴퍼니는 Sprint Program이 학생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고 입시에 필요한 비교과 활동을 채워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강조한다.
비교과 활동은 입시에서 중요한 평가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학생들이 자신만의 고유한 경험을 쌓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입시를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번 겨울방학 동안 글로벌 기업에서의 인턴십 경험을 통해 경력을 쌓고 싶은 학생들은 캘러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Sprint Program에 지원할 수 있다.
캘러스컴퍼니 소개
캘러스컴퍼니는 ‘스프린트 프로그램(SPRINT PROGRAM)’을 통해 인턴십 기회의 수요와 공급 사이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재능 있는 학생이 세상에 첫발을 내디딜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성장 중인 기업에 유능한 학생 인턴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