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캐나다--(뉴스와이어)--종단간 공급망 조정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키넥시스(Knaxis® Inc.)(TSX: KXS)는 인도의 선도적인 자동차 회사 중 하나인 마힌드라 앤 마힌드라(Mahindra & Mahindra Ltd.)(M&M)가 자사의 야심찬 성장 노력을 지원할 목적으로 자동차 공급망 계획 역량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키넥시스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키넥시스를 통해 M&M은 종단간 자동차 공급망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확보하여 회사에 수요 및 공급 생태계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민첩성을 확보하고, 공급망 전문가 네트워크의 성과 및 의사 결정에서 단계적 변화를 제공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M&M은 SUV 및 상용차를 포함한 내연기관과 전기자동차 모두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약 1만명의 직원을 자랑하는 M&M은 공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라 있다.
M&M의 자동차 부문 최고 디지털 혁신 책임자인 루차 나나바티(Rucha Nanavati)는 “키넥시스와의 연결된 영업 및 운영 기획(Sales & Operations Planning, S&OP) 구현은 설계상 부서 간 투명성 및 협업을 높이고, 우리의 수요 및 공급 예측 정확도를 높이고, 포괄적인 시나리오 모델링을 촉진하여 주요 교차 기능 포럼에서 효율성과 민첩한 의사 결정을 촉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키넥시스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인 필립 테스스키마허(Phillip Teschemacher)는 “오늘날의 불확실한 세상에서 난제를 만나고 비즈니스 성공을 촉진하기 위한 민첩성 중심의 혁신의 필요성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M&M 팀과 함께 일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장하는 고객 기반에 M&M이 추가됨에 따라 키넥시스는 수백 개의 공급업체와 수천 개의 부품이 평균 생산 프로세스를 구성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공급망 계획에서 가장 복잡한 산업 중 하나인 모빌리티 부문 내에서 리더십 입지를 계속 공고히 하고 있다. 키넥시스의 고객에는 볼보(Volvo), 할리 데이비슨(Harley Davidson), 포드(Ford), 스바루(Subaru),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와 같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포함된다.
키넥시스 및 키넥시스의 공급망 조정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inax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Kinaxis)는 현대적 공급망 조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을 지원하고 공급망을 관리하는 사람들을 지원함으로써 인류에 봉사하고 있다. 키넥시스의 강력한 AI 주입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마에스트로™(Maestro™)’는 다년간의 전략 계획에서 라스트 마일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체 공급망에 걸쳐 완전한 투명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는 독점 기술과 기법을 결합한다. 키넥시스는 오늘날의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알려면 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키넥시스를 팔로우하면 된다.
마힌드라 그룹 소개
1945년에 설립된 마힌드라 그룹(Mahindra Group)은 100개국 이상에서 26만명의 직원을 보유한 가장 크고 존경받는 다국적 기업 연맹 중 하나이다. 마힌드라 그룹은 인도의 농업용 장비, 다용도 차량, 정보 기술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규모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트랙터 회사이다. 재생 에너지, 농업, 물류, 접객 및 부동산 분야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마힌드라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ESG를 선도하고, 농촌의 번영을 촉진하며, 도시 생활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이해관계자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여 그들이 부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힌드라 그룹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www.mahindra.com / 엑스(X) 및 페이스북: @MahindraRise에서 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보려면 www.mahindra.com/newsroom 을 구독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